아름다운 세상


* 공연명 : 연극 < 대머리 여가수 >
* 공연 장소 : 대학로SM아트홀
* 관람날짜 : 2011년 2월 20일 PM 03:00 공연
* 관람일 배우 : 안석환, 이승훈, 진선규, 김나미, 정세라



==================================================================================================

감상평가

이 연극 별로 줄거리가 없는 연극 인것 같다.

우선 공연장에 들어서면 아직 공연 시작 시간 전인데 무대에 나와 있다.
나와서 마임을 하거나 정지동작등으로 관객들이 심심하지 않게 하지만....
아무 말도 없어서 조금 뻘쭘하다.

공연이 시작 되면 광대들은 들어가서 나오지 않는다.. 광대들은 시작과 끝에만..ㅋㅋ

처음에 서씨와 서씨 부인이 나와서 시작을 한다.
이런 저런 애기를 하는데 그냥 말장난인듯이 애기를 하고...
내용을 들어면 이게 연극인가 하는듯한... 알수없는 집중하고 듣지 않으면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가지 않을정도로 4차원적으로 이야기를 한다...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단순한 말장난에 지나지 않을정도로...

이 연극의 평가는 극과 극이다... 완전 웃기다라고 하는 사람이 있고...
이게 무슨 연극이냐라고 미아냥 거리는 사람도 있다.

이 연극이 홍보 되면서도 많이 듣는 애기지만.. 완전 4차원적인 이야기다....

또한 특이한 점은.. 요즘 몇몇 연극에서 허용하고 있지만.. 연극도중에
카메라 찍기, 전화받기, 음식먹기등을 된다는 것이다.

내가 볼때는 이 연극의 최고 배우는 하녀 인듯 싶다.
하녀는 우선 등장과 함께 타이트한 아슬아슬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그러면서 관객들이 조용해 지는데 쎅시한 의상때문인지 여기저기서 터지는 카메라 음에
저절로 누구인데 눈이 가는가 한편 웃음이 나왔다..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하녀의 말투가 좋았는데..
말을 할때 항상 마지막 한글자씩을 빼먹고 애기를 한다.

예를 들어 "그러면 않돼"를 "그러면 않" 이러고 말고
나중에는 관객들이 이거에 빠져서 "그러면 않" 하고 말하면 관객들이 "돼" 이러게 말하고 있고~ㅋ

또한 좋았던 점은.. 소방관으로 나온 안석환 씨였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이 본 익숙한 배우라서 역시나 인기가 최고였던것 같았다.

자세한 내용이나 이런것은 직접 보길 궈하면서...
생각 없이 보길 좋은 연극..... 단 좀 4차원적이라서 이해하기 어려울수 있음...

Ps. 아 그리고 연극에서 대머리 여가수는 찾지 마시길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