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 공연명 : 연극 < 너와 함께라면 >
* 원작 : 미타니 코우키 ( MITANI KOKI )  * 연출 : dlgowp
* 공연 장소 : 대학로 문화공간 이다 1관
* 관람날짜 : 2010년 9월 10일 PM 08:00 공연
* 출연 : 서현철, 송영창, 이세은, 김유영, 추귀정, 박준서, 조지환



이 영화 역시 초대권으로 보았던 재미잇던 작품이었다
처음에는 내용만 보고 아 독특한 소재의 내용이구나 생각하고 있다가..
어떤 연극인지 궁금해서 리뷰를 찾아보던 차에~!! 
몇일전에 보았던 아저씨에 나와서 조폭 두목 연기를 보여줬던.. 송영창씨랑
야인시대 이후에 뚜렸하게 주목을 못끌던.. 이세은이 나온다는걸 보고 
많이 기대하고 연극을 보러 가게 되었다.^^



전체적인 내용은

우선 원작은 일본이여서 배경 설정도 일본이였습니다.
극중 일본 전통 생활도 가끔 보이고요^^ 

주인공 이세은(28)이~ 자신 보다 40살 넘게 차이나는 남자친구가 갑짜기 집에 찾아와서~ 
부모님께 인사를 드릴다고 찾아오면서 생기는 나이를 뛰어넘는 좌충우돌 사랑이야기!!!

나이차이가 넘 많이 나서 부모님께 차마 소개해 드리지 못했떤 딸과
남자친구를 남자친구의 아빠로 착각하는 다의 아빠와 엄마~~
거짓말이~ 눈처럼 불어나서
아빠가 동네 국수아저씨가 되고 게이가 되기도 하고~하는 복잡한 상황과~
눈에 보이지 않는 남자친구와 이름이 같은 고양이~ㅋ



=================================================================================================

거짓말과 거짓말로 서로가 꼬이고 꼬이는 시점에서 재미있는 점과~ 마지막에는 살짝 진지하게 사랑에 대해서
생각해 볼수 잇는 지지함도 있었고.. 대체적으로 재미있는 연극었습니다!!

특히 송영창씨의 애교 있는 연기가 일품 이었던~ㅋㅋ 넘 멋지신것 같아!! 영화 아저씨에서의 모습은 찾아볼수 없는~ㅋㅋ
한번쯤 웃고 싶을때 볼만한 연극이었떤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