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 공연명 : 뮤지컬 < 모짜르트 >
* 공연 장소 : 성남아트센터 오페라 하우스
* 관람날짜 : 2011년 6월 6일 PM 03:00 공연
* 출연 배우 : 박은태, 서범석, 이정열, 정선아, 신영숙, 이경미, 임강희, 에녹

줄거리

어렸을때 천재 신동으로 불렸던 모차르트가 점점 커가면서 아버지를 벗어나고자 하고,
짤스부르크를 떠나려고 하는 과정에서 아버지와의 갈등,
그리고 아버지를 떠나와서 살면서 가난하게 살아도 자유롭게 음악을 하면서
살고 싶은 욕망을 표현한 작품


감상 평가

이 뮤지컬은... 김준수가 캐스팅 되면서 더욱더 언론의 이목을 끈 작품이다!!
개인적으로 김준수의 연기 보다는 전문적인 뮤지컬 배우의 연기를 보고 싶어서
고르던중.. 박은태를 선택하게 되었다.. 마침 6월 6일 현중일도 겹치게 되었고!!!

한가지 아쉬웠떤것은.. 장소가 넘 멀다는것 공연장이 
성남에 위치한 성남아트센터에서 한다는 점이 넘 멀어서 살짝 아쉬고
교통편도 편치 않은 곳이다.. 다행이 강남역에서 셔틀 버스를 운행해서 그걸 타고 가긴 했지만

뮤지컬을 보러 가기전에 그냥 모짜르트에 일생을 다룬 뮤지컬이라는 것만 알고 갔지
다른 내용과 뮤지컬에 나오는 음악들은 알고 가질 않았다.
하지만 뮤지컬을 감상하면서.. 웅장한 오케스트라에 배우들의 멋진 노래 솜씨에
반하고 말았다.
처음으로 귀에 들왔떤 음악은..
남작 부인으로 나왔던. 신영숙님의 노래가 정말 예술이었다.
남작 부인이 모짜르트의 재능을 위해서는 자유를 주어야 한다고 하면서 모짜르트를 데려가고자
아버지를 설득 하려고 한다. 이때 노래를 하나 들려주는데 "황금별" 이라는 노래다




그 외에도 좋은 노래가 많당!!
"나는 나는 음악" , "내 운명 피하고 싶어", " 난 예술가의 아내라", "모짜르트를 찾아라" 등등
처음 듣는데도 기억나고 또 들어도 괜찮은 음악인것 같다!!
특히 OST로 나와있어서 뮤지컬이 끝난뒤에도 또 들을수 있어서 더욱더 좋았다.!!!
 

 

'연극 & 뮤지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  (0) 2011.07.23
[뮤지컬] 코요테 어글리  (0) 2011.07.21
[연극] 녹차 정원  (0) 2011.06.29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0) 2011.06.28
[뮤지컬] 광화문 연가  (0) 2011.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