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여자경영반란군 (Undead Pool, 2007)
감독 : 카와노 코지
배우 : 한다 사사, 히다카 유리아, 토키토 아유무, 키바 히로미츠
영화 정보 : 일본 / 성인, 액션 / 78분 / 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어느날 학교에 한 학생 '아키'라는 여자가 전학온다.
그녀는 동급생 친구와 급속도로 친해지게 되는데 그날 학교 방송실에서
'새로운 바이러스가 유행이니 꼭 손을 씻어주세요' 라는 말과 함께
전교생에게 백신 주사를 놔준다고 한다...
백신주사를 맞은 학생들은 곧 좀비로 변하게 되는데, 주사를 맞고도
멀쩡한 소수의 인원들은 다들 '수영장'(소독제같은;;)에 들어갔기에 살수있었다...
 그들은 결국 '아키'를 중심으로 '여자경영반란군'을 일으켜 좀비들을 퇴치하는데..

감상평가

한마디로 표현 할수 있는 영화다.... 초특급 3류 에로 좀비물...ㅋㅋㅋㅋㅋ
좀비영화를 보고자해서 보았던 영화인데... 완전 쓰레기에 가까운 영화인듯 싶다..(개인적 의견)

3류 연기라는것이 영화의 전반적으로 걸쳐있다.
1. 우선 새로운 바이러스가 유행한다고 백신을 맞추는데 주사기 안에 있는 백신의 색깔이
"누가봐도 저건 백신이 아니잖아~"라고 생각들 정도의 먼 독극물 같았고...
2. 수영장에 소독제 같은게 있어서 수영부는 백신을 맞아도 좀비로 않변한다... 완전 웃기는 말이다..
3. 그리고 아키가 좀비로 변한 선생님이랑 싸우다가 부상을 당해서 주방장으로 옮겼는데...
   왜 거기서 여자 둘이서 붕가붕가(ㅋㅋㅋ)를 하는거냐고~ 여기서 에로쪽으로 빠지는구나 느꼇음..ㅠㅠ
4. 수영장 부원들이 좀비 퇴치 한다고 하면서 갑짜기 옷을 벗더니 수영복이 우리 유니폼이야 하는 순간...ㅋㅋ
   그리고 곧곧에서 나오는 몽둥이들 저건어디서 나타나는거지??ㅋㅋ
   나오자마자 좀비로 변한 여자 선생이 나와서 한방에 전멸하는건 머...ㅋㅋㅋㅋ

이 외에도 여러가지 말도 않되고 3류영화라는 느낌이 넘 파파박 들지만..
그래도 보실분들을 위해서~!! 여기까지만... 보지 마시길 바라지만...ㅎㅎㅎ

아 이 영화의 최고는 마지막에 대 반전이 있다는거.. 이거 놓치지 마세요... 대~~박~~ㅋㅋㅋ
3류 영화의 진수를 보여준다는거~ㅋㅋㅋㅋㅋ




여자경영반란군
감독 카와노 코지 (2007 / 일본)
출연 한다 사사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