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목동에 있는 현대백화점 7층에 자리 잡고 있는 밀탑 목동점^^

친구의 소개로 친구랑 같이 더워서 팥빙수 먹으러 갔는데!!

오 팥빙수 맛이 기대이상~~ㅋㅋ



밀탑 메뉴~!! 후후 

팥빙수가 7000냥!!ㅋ 조끔 비싸긴 하다!! 근데 맛은 일품~ㅋㅋ

생과일주스 하고 파르페도~ㅋㅋ 먹음직 스럽던데~!!ㅋㅋ


위에 부터

딸기 팥빙수!
밀크 팥빙수!!
과일 팥빙수!!!

과일 팥빙수는 팥이 없어요~ㅠㅠ
요기 팥 맛나던데!!!!

이날 무지 더웠는데!! 팥빙수 때문에 살았다는~ㅋㅋ


후후 암튼 맛나게 먹은 팥빙수^^ㅋㅋ


주말 저녁인데도 사람 쩔어 넘 많어서~~ 줄서서 기다려야 된다는~~ㅋㅋ

팥빙수 먹으러 함 가셔도 괜찮을듯~~ㅋㅋ

밀탑 목동점
주소 서울 양천구 목1동 916 현대백화점 6층
설명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