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 공연명 : 연극 < 이웃집 쌀통 >
* 공연 장소 : 대학로문화공간 이다 2관
* 관람날짜 : 2011년 3월 18일 PM 08:00 공연
* 출연 배우 : 김과경희, 우승림, 우진식, 김소영


줄거리

평범한 주택가
남의 집 앞에 버려진 빨간 쌀통 하나, 오늘도 이웃인 네 주부는 시끄럽다.

"누가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느냐? 너냐? 아님 너냐?" 하면서 시끄럽게 싸우고 있는 그녀들
결국 그녀들은 쌀통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쌀통에 담긴 쌀로 떡을 쩌먹기로 한다.
일단 쌀을 말리기 위해 쌀을 돗자리 위에 쏟자!!!!

경악하는 그녀들
쌀통 속엔 무.엇.이 들어있었을까??

그리고 같이 발견된 까망 봉지 하나....
까망 봉지를 들여다 보니!!!!!????

순간!
그녀들의 눈빛이 이상하게
반짝이기 시작한다.

감상평가

트위터에서 인터파크 이벤트 응모로 해서 보았던 연극..ㅋㅋㅋ
정식 오픈런 첫날 본다고 좋아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정식 오픈런 전에 사람들 한번 초대해서 리허설 했었다고ㅠㅠ (그래도 처음은 처음ㅋㅋㅋ)

트위터에서 당첨되서 갔던 시사회라고 조금은 독특하게 진행이 되었다.
원래 공연 도중에 사진찍기가 않되는데 이번만큼은 특별히 찍어도 된다고 했다~ 배우에게도 애기해 두었다고
이유인 즉슨 공연 도중 틈틈히 사진을 찍어서 트위터에 올려달라는거~
그래서 트위터에서 뽑인 사람들만 온 시사회 였던듯...ㅋㅋㅋ
그래서 처음에는 좋았다... 사진도 찍고 중간중간 트위터에도 올리고~ㅋㅋ
그리고 공연중간에 가장 활발하게 트위터에 올려주신분 10분께 연극 끝나고 선물을 준다는..(이런 유혹을~ㅋ)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이다 2관에서 했떤 지라 조금 지하에서 하다보니까~!!
와이파이가 않되서 3G로 했어야 했는데.. 잘 않터졌던거... 아이폰은 잘 터졌던 같은데...
본인이 가지고 있는 갤럭시로는 사진 하나 올리기도 힘들었다...
그래서 중간에 포기하고 그냥 연극 관람~ㅠㅠ

연극이 독특하게 골목길 코믹 호러 라는 장르이다..ㅋㅋㅋ
연극에 호러가 들어가기 힘든데....라고 생각하고 관람시작...
전체적으로 재미있게 흘러간다.. 중간중간에 깜짝깜짝 놀라는 부분도 있고...
골목길에 있떤 쌀통에 쌀을 돋자리에 쏟을때 거기서 나온 그 무엇... 살짝 놀랫다...
그 무엇을 보면서 저건 어떻게 만든거지??? 라는 궁금함이 밀려오고...
연극 중간에 그걸 칼로 자를때~!!!!! 헉스.. 하는.. 충격이~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독특한 소재로 만든 연극 같았다... 저런 주제로도 할수 있고..
저렇게 호러를 넣을수 있구나 라는 신기함이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인상 깊었던거는... 배우들의 열현이었다..
여자 4명이서 하는 연극이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다들 하이톤에... 목에 핏대까지 세우면서
연기하는데~ 저런게 연극하는데 목 상태는 괜찮을까?? 라는 의문감이 들정도로
소리를 막 지르면서 열현을 하는거였다..
다시금 배우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비록 공짜로 봤지만.. 돈내고 봐도 괜찮을 것 같은 연극이었다.